우주 위탁 운영 지점 Before & After

이미 많은 분들이 우주에 위탁을 맡겨 집의 가치를 올리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시공 스토리를 확인해보세요.

대지 1 사본 5@4x.png
대지 1 사본 4@4x.png
대지 1 사본 2@4x.png
대지 1 사본 2@4x.png
대지 1 사본 7@4x.png
147메인.jpg
 

WOOZOO 147-148th

마포구 연남동

게스트하우스 / 여성전용

2020.08 ~

공실률 3%

우주의 147,148번째 집으로, 서울 마포구 연남동에 위치한 하우스이다.

 

숙박 시설의 형태는 일반적인 주거가 아니므로, 많은 비율을 차지 하지는 않는다.

그렇지만 최근에는 에어비앤비, 게스트하우스 처럼 코로나로 많은 피해를 보는 물건을 소유한 임대인이나, 운영주께서 우주에게 위탁하여 주거 용도로 임대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지점들이 늘어나고 있다.

147방.jpg
147메인2.jpg

Before > After

게스트 하우스로 운영 되어 온 하우스인데, 코로나로 인해 숙박 산업이 위축되며 주거 형태로 임대 수익을

발생시키고 있는 대표적인 사례이다.

 

최근 많은 위탁 문의가 있으며, 가장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집들로 우주가 계획하여 오픈 하고 있다.

대지 1 사본 4@4x.png
대지 1 사본 5@4x.png

숙박 과 주거는 모든 면에서 차이가 있다.

방 크기, 화장실 위치, 거주 동선, 수납의 용도, 침대 및 가구의 종류 등에 따라서 다르다. 숙박을 운영 중인 운영주가 공유 주거 형태로 위탁을 문의하면, 위의 차이점에 한하여 최소 비용으로 쉐어하우스를 계획한다.

 

해당 지점도 건축사의 동의를 얻어, 최소의 구조 검토 및 설계 변경을 하여 방을 구성 하였다.

우주는 1인실과 다인실의 최소 기준을 갖추고 있어서, 그 면적을 충족시키며 지점 오픈을 진행하고 있다.

운영 수익

일반 가정집의 게스트 하우스가 아닌 경우, 방에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는 부분은 아주 큰 장점이다.

방이 다소 작더라도,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형태의 하우스를 입주자들이 선호하기 때문이다.

대지 1 사본 2@4x.png